본문 바로가기

15이전

한국수력원자력 한수원의 2015년 연봉과 초봉을 알아봤어요

안녕하세요 여러분 한국수력원자력은 공기업인거 다들 알고 계시죠?

그래서 이번에는 한수원의 기업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려고해요. 저는 이제부터 저를 비롯한 취준생들을 위해서, 각 기업의 경영공시정보들을 포스팅하기로 했답니다. 흔히들 이 기업은 연봉이 얼마네, 얼마나 뽑네 그런건 취준생에게 중요한 이슈잖아요. ㅎㅎ

 

그래서 공기업으로 유명한 한수원의 연봉은 어느정도일까? 알아보았습니다

 

 

그걸 알아보기 전에 ! 신규채용 현황인데요. 2010년에는 464명 2011년에는 680명등으로 쭉 600명정도를 유지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. 여성은 100명정도로 남여 성비는 5:1이네요. 이공계전공자가 4/6정도 되고요.

 

청년인턴 채용현황입니다. 인턴을 통해 정직원으로 전환하는 제도인데. 전년 대비 전환률을 볼 수 있습니다. 후 인턴에 붙어도 끝난게 아닌가봐요... 또 그 안에서 부단히 노력을 해야하겠죠

 

 

이렇게 붙고나서 받는 연봉, 어느정도인지 궁금하시죠? 저도 궁금합니다 (허허)

신입사원 초봉은 전년,올해 약 3500만에서 수렴하는것 같네요.

와.. 공기업은 초봉은 낮고 임금상승률이 꽤 높다는데.. 얼마나 올라갈까요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한수원의 평균연봉인데요. 전년,올해 약 8000만원에 수렴합니다. (헉);; 밑에보면 평균근속연수라는수치를 볼 수 있는데요. 15년차 직원들이 약 8000만원을 수령한다고 생각하면 될거 같네요. 정말 억소리 나오는 연봉이네요. 과연 꿈의 직장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.

한수원만 합격하더라도 대한민국에서 공기업은 정말 성공한 케이스라고 볼 수 있죠.

제가 눈이 너무 낮은건가요? 어쨋든 한수원.. 정말 좋은 기업임에는 틀림없습니다